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10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원작 인물 관계도 시청률 10화

동훈이 얻어터진 몰골을 하고 나타나자 정희네 사람들은 발칵 뒤집히고, 특히 윤희

는 동훈의 얼굴에 난 상처를 보고 패닉 상태에 빠지는데요. 회사에선 상무 자리 ... 

 

>> 보 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10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원작 인물 관계도 시청률 10화

송새벽이 ‘특급 케미’를 뽐냈습니다. 이날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박해

영 극본, 김원석 연출)에서는 기훈(송새벽)이 형제들, 그리고 유라(나라)와의 훈훈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