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시청률 원작 9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인물 관계도 몇부작 9화

'나의 아저씨'에서 이선균이 이지은을 괴롭히는 장기용을 찾아가는데요. 동훈은 "나

는 걔 이야기 들으니까 눈물 나던데 너는 눈물 안 나니?"라고 말하자 광일은 

"나도 눈물 나...

 

>> 보 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시청률 원작 9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인물 관계도 몇부작 9화

이지은을 위해 이선균이 나섰는데요. 18일 방송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에서는 이지안(이지은 분)을 괴롭히는 이광일(장기용 분)에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