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 싶다 강릉 노파 살인사건 최진실 레전드 1126회 다시보기 배산 여대생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강릉 노파 살인사건을 추적하는데요. 2일(오늘) 방송 '그것

이 알고싶다'에서는 범인이 사건 현장에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아 수사가 

더디게 진행되었던...

 

>> 보 기

 

 

 


그것이 알고 싶다 강릉 노파 살인사건 최진실 레전드 1126회 다시보기 배산 여대생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13년 전 발생한 강릉 노파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적

해봅니다. 지난 2005년 5월, 강릉의 조용한 시골마을에서 장 할머니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12년 간 미제로 남아있던 이 사건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