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후속 16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ost 몇부작 시청률 16화

17일(오늘) 방송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마지막회에서는 김영민(도준영

 역)의 계략으로 모든 혐의를 뒤집어쓸 위기에 놓인 이지은(이지안...

 

>> 보 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후속 16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ost 몇부작 시청률 16화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는 송새벽(기훈 분)과 유라(나라 분)의 

러브라인이 계속해서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송새벽은 작은형(이선균 분)의 

슬픔을 함께 나눠가지려 노력했습니다. 의리파 막내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