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원작 시청률 15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ost 오달수 재방송 15화

동훈(이선균)은 핸드폰 너머로... 동훈은 준영(김영민)에게 “나 개망신 당할거고 너

도 당할 거니까 준비하고 있어” 하고 경고한다. 준영은 “녹음...

 

>> 보 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원작 시청률 15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ost 오달수 재방송 15화

매 작품마다 신스틸러로 등극하며 '신스틸러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를 얻은 배우

 오나라가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경신했

습니다. 16일 뽀빠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