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원작 14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ost 몇부작 재방송 14화

배우 송새벽이 다시 웃음을 찾았는데요. 지난 10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

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에서다. 기훈(송새벽)은 작은형 동훈(이선균)...

 

>> 보 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원작 14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ost 몇부작 재방송 14화

10일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극본 박해영, 연출 김원석)에서는 동훈

(이선균) 핸드폰에 심은 도청... 지안은 "나 이제 다시 태어나도 상관없다. 또

 태어날 수 있어. 괜찮아요. 우연히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는건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