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ost 13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결방이유 몇부작 재방송 13화

|지안의 동료 직원 인터뷰 이후, 준영은 배신감에 지안을 찾아가서 마지막 경고를

하고, 곤란해진 윤상무는 어떻게든 상황을 역전시키려고 더욱 치열하게 움직...

 

>> 보 기

 

 

 

 

나의 아저씨 배우교체 ost 13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결방이유 몇부작 재방송 13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 배우 오나라가 OST '백만송

이 장미'처럼 쓸쓸하고 애절한 모습을 상반되는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완벽히 소화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