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 싶다 최철홍 배산 여대생 이목사 레전드 1121회 다시보기 부산 신혼부부

‘그것이 알고싶다’가 '목사가 된 회장님 - 신의 계시인가? 사업 확장인가?' 편을 

방송하는데요. 오늘(28일) 밤 방송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목사가 된 회

장님을 조명한다....

 

>> 보 기

 

 

 


그것이 알고 싶다 최철홍 배산 여대생 이목사 레전드 1121회 다시보기 부산 신혼부부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목사가 된 회장님을 중심으로, 지역주택조합사업과 

교회, 그리고 상조회사로 연결되는 수상한 돈의 흐름을 추적하고 이에 대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