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12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몇부작 원작 인물 관계도 12화

동훈은 모든 사실을 알고 있었다는 윤희와 밤새 대화를 나누고 새벽에 조기축구회

에 공을 차러 나오지만, 시합 내내 밤새 윤희와 했던 대화들이 머릿속을 떠나지...

 

>> 보 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12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몇부작 원작 인물 관계도 12화

배우 송새벽의 변화되는 감정선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방송된 tvN 수

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는 송새벽이 유라(나라 분)를 계속 신경 쓰는 장면이 전파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