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11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몇부작 원작 인물 관계도 11화

지안은 그다음 날 동훈에게 선물했던 슬리퍼를 동훈 책상 서랍에서 빼서는 쓰레기

통에 버리는데요. 동훈을 상무로 만들려고 하는 왕전무 쪽 사람들은 지안을 걸

림돌로 생각하고...

 

>> 보 기

 

 


나의 아저씨 ost 줄거리 11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몇부작 원작 인물 관계도 11화

tvN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움직이지 못하는 병든 노모를 돌보면서 버는 

돈 마다 사채 빛에 털어 넣는 빈한한 삶을 사는 이지안(아이유)은 빚을 받으

러 온 이광일(장기용)이 자신을 패자 “너 나 좋아하지”라는...


댓글